등대 다이어리

등대 소식

등대 소식등대복지회는 지구촌 이웃이 함께 잘 사는 평화로운 세상을 위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사랑과 희망의 빛을 비추고자 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같이가치’, ‘해피빈’ 캠페인에 함께해요!

작성자
lighthouse
작성일
2020-12-15 10:31
조회
2522
코로나19 3차 펜데믹의 위협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이나, 최소한의 도움도 받을 길이 없어 우리보다 더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등대복지회에서는 카카오 '같이가치'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코로나19 피해계층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캄보디아의 코로나19 피해상황이 나아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 입국자 중 슈퍼전파자 의심 사례가 발생하여 긴장상태에 있습니다.
수도인 프놈펜은 학교가 다시 문을 닫고 느슨해진 사회적 거리두기를 다시 강화하였습니다. 관광객의 발길이 끊긴 씨엠립 지역은 봉쇄조치가 다소 완화되었으나
관광업을 주된 생계수단으로 살아오던 주민들의 어려운 경제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본회에서는 캄보디아 코로나 피해주민 지원을 위해 카카오 같이가치와 ‘코로나19보다 무서운 굶주림’ 모금 캠페인을 12월 20일까지 실시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서도 11월부터 말라위 코로나 피해계층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말까지 3개월간 단기적으로 이루어지는
본 캠페인을 통해, 단체의 손길이 채 미치지 못하는 지역 주민들의 생계유지와 코로나 예방위생 안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 캠페인을 통해 모아지는 성금은 전액 현지에 전달, 필요한 지원이 이루어지며 사용결과에 대한 후기도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