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 다이어리

등대 소식

등대 소식등대복지회는 지구촌 이웃이 함께 잘 사는 평화로운 세상을 위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사랑과 희망의 빛을 비추고자 합니다.

11월 소식지가 발간되었습니다

작성자
lighthouse
작성일
2019-11-20 10:30
조회
86
등대복지회 11월 소식지가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11월호에는 사업장 현지 상황과 하반기 실시 중인 여러 활동들에 대한 소식이 담겨있습니다.

말라위에서는 '보건소 정부 이관식' 행사가 열렸습니다. 올해 9년간 지속해 온 말라리아 퇴치사업이 종료연도를 맞게 되면서 그간 운영해오던 '등대복지회 보건소(LHF Clinic)'를 말라위 정부로 공식 이관하였습니다. 지난 9월 HSA자격증을 획득한 말라리아 모니터요원들은 내년 1월부터 각 국립보건소에 배치되어 국가 보건요원으로서의 정규 공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캄보디아에서는 복끄롤란 유치원을 통한 유아교육 수업 필요물픔 지원, 매월 결식아동 주식과 부식 등 급식재료와 생필품, 위생용품 공급 그리고 쌀라칼름 지역의 헤브론병원 씨엠립분원(Hebron Hospital SiemReap Branch)에서 저소득층 아동 대상 무료진료 서비스, 의약품 외, 기초 생필품과 위생용품이 정기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활동들과 연말 보고를 위해 본부 실무진이 현지 모니터링 방문을 계획중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떨어지는 낙엽 속 겨울 채비로 분주한 11월입니다. 따스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각 후원자분들께 우편 발송하였으나 받지 못하신 분은 단체 사무실(02-919-8551)로 연락 바랍니다.